"지드래곤, 3월 콘서트 개최 확정"..대성, 빅뱅 계획 스포 [스타현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이승훈 기자 / 입력 : 2025.02.01 1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드래곤 /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빅뱅(BIGBANG) 멤버 대성이 지드래곤의 콘서트 계획을 스포했다.

대성은 1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 'TAEYANG 2025 TOUR [THE LIGHT YEAR] ENCORE'에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대성은 솔로곡 '날개'를 열창한 이후 "올해 좋은 일들이 많은 것 같다. 2월에 태양 콘서트가 있고, 3월에 지드래곤 공연이 있지 않나. 막내인 나도 어쩔 수 없다. 물론 내가 한국에서 공연을 해본 적은 전무후무하다"라며 지드래곤의 3월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이어 그는 "작년에 팬 콘서트를 통해 살짝 맛을 봤는데 대한민국 팬분들을 두려워했다. 왜냐하면 내가 보기와는 달리 속이 여린 남자다. 내가 한국에서 음악 활동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누군가는 팔짱 끼고 나를 노려보지 않을까', '그분들이 돈을 지불하고 시간을 할애해서 올 것인가'라는 걱정을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대성은 "나는 나를 안다. 굉장히 보수저인 놈이다. 그래서 누군가가 일을 벌려주지 않으면 내 손으로 일을 벌리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내가 개인 회사를 차리지 않고 누군가 밑으로 들어갔다는 거다. 아마도 2월 3월, 배턴을 이어 받아서 조만간 내가 한국에서 공연을 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