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사업 얼마나 성공했길래..'최고가' 골프장內 대저택 공개

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2.19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뚜벅이 부동산' 캡처
배우 겸 사업가 정준호가 국내에서 가장 비싼 회원권의 골프클럽 안에 지은 단독주택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뚜벅이부동산'에는 배우 정준호가 출연해 인천 송도에 있는 본인의 단독주택을 공개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정준호의 집은 국내에서 회원권이 가장 비싼 골프클럽인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내에 위치했다. 그는 "본 집은 서울 대치동에 있다. 여기는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안에 있는 단독 주택"이라며 "결혼을 늦게 해서 애들이 초등학교 5학년, 6살이다. 내년 말부터 인천에 있는 국제학교에 다녀야 하기 때문에 미리 애들을 공부시키려고 지어놨다"고 밝혔다.

직접 설계에 참여한 정준호는 집의 하이라이트는 창이라고 밝혔다. 단열과 소음과 뷰를 즐길 수 있도록 신경 써서 건축했다고 설명했다.

집은 지하 1층, 지상 2층으로 이뤄져 있다. 2층에는 방 3개, 화장실 2개가 있었으며 단독으로 사용하는 지하 주차장에는 무려 차 6대 주차가 가능했다.


그는 집의 장점에 대해 "최고의 뷰를 안고 있다. 여름 같은 때는 문 열어 놓고 물소리도 듣고, 대리석 타일도 제가 색깔을 선택했고, 조명과 위치 등을 다 손봤다"고 말했다.

이어 "클럽하우스 바로 앞에 있으니까 골프장 같지 않으면서 도심 속에 있는 것 같은데 잔디에 호수도 있다. 가만히 앉아서 밖을 보면 골프 치는 거 구경하고 아름다운 자연 구경하고 아파트 불빛의 야경을 구경하고 좋다"고 설명했다.

또 정준호는 지하에 위치한 취미 룸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미팅도 하고 작업도 한다. 신현준은 여기 안까지 못 들어와 봤다. 오면 주차장에서나 본다. 그 정도 레벨은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준호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