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하고 섹시하게 불러야"..송가인, '왜 나를' 가창 팁 공개(팔도가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5.03.26 17:08
  • 글자크기조절
/사진=유튜브 채널 ‘팔도가인’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팔도가인’ 캡처


가수 송가인이 부천 노래 고수들을 만나 가창 꿀팁을 전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26일 오후 4시 유튜브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3화에서는 음악계 '일타 강사'로 변신한 송가인이 부천 노래 교실을 찾았다.


수강생들은 송가인의 방문 전부터 정규 4집 '가인;달'의 수록곡 '왜 나를'을 열창하며 뜨거운 학구열을 드러낸 가운데, 작곡가 이충재가 깜짝 게스트로 함께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경연에 앞서 '왜 나를'을 직접 가창하며 시범을 보인 송가인은 "이 곡은 약간 도도하고 섹시하게 불러야 한다"라며, "가사 중 '애써 외면하고 말았죠'를 부를 때는 뽀뽀할 때처럼 입술을 쪼여줘야 한다"라는 귀에 쏙쏙 박히는 조언을 전했다. 이에 수강생들이 꿀팁을 따라 하며 실력을 뽐냈고, 송가인은 "부천에는 천재 분들만 계신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본격적인 경연이 시작되자 숨은 실력자들이 등장하며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20년 동안 수업에 참석하며 노래교실을 이끌어온 회장님부터, 가사를 깜빡했음에도 즉흥적으로 편곡해 유쾌한 분위기를 살린 참가자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무대들이 이어졌다.


이날 즉석에서 경연에 참여한 참가자는 열정적인 노래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가인은 "가장 여유 있게 춤까지 춘 점이 플러스 점수다"라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했고, 참가자는 "다음 주에 떡을 해오겠다"라며 기쁨을 표현해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전국 팔도의 노래 교실을 송가인이 직접 찾아가 노래 꿀팁을 전수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웹 예능 '팔도가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유튜브 '팔도가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