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NiziU, 반가운 한국 컴백 전 최신 근황 담은 영상 콘텐츠 오픈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3.27 09:20
  • 글자크기조절
NiziU 싱글 2집 'LOVE LINE' NiziUpdate 영상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iziU 싱글 2집 'LOVE LINE' NiziUpdate 영상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국내 새 싱글 발표를 앞둔 NiziU(니쥬)가 컴백 전 근황 업데이트 영상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NiziU는 오는 31일 한국 싱글 2집 'LOVE LINE'(러브 라인)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프롤로그, 비주얼 필름,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트랙비디오 티저 등 여러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27일 0시에는 'NiziUpdate(니쥬업데이트) : Welcome to NiziU Club!'(웰컴 투 니쥬 클럽!)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키치한 효과가 돋보이는 해당 영상은 반가운 한국 컴백을 앞둔 NiziU의 여러 순간을 담았다. 마코, 리오, 마야, 리쿠, 아야카, 마유카, 리마, 미이히, 니나는 약 1년 5개월 만의 국내 컴백 전 각종 국내외 활동과 신보 발매 준비 과정 속 다양한 에피소드, 소소한 취미를 공유했다.

자연스러운 일상을 비롯해 엉뚱발랄한 면모, 꾸준한 보컬과 댄스 연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팬심을 매료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하다", "최근 투어 때 팬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기억에 생생하게 남는다"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하며 이번 컴백 활동으로 WithU(팬덤명: 위쥬)와 함께 만들 새로운 추억을 기대케 했다.


새 앨범 'LOVE LINE'은 2023년 10월 싱글 1집 'Press Play'(프레스 플레이) 발표 이후 선보이는 국내 두 번째 음반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What if)'(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 총 두 곡이 수록되며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여러 K팝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에 이름 올렸다. 그룹 고유의 밝고 러블리한 음악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곡들로 올봄을 설렘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NiziU는 첫 싱글 'Press Play'와 타이틀곡 'HEARTRIS'(하트리스)로 한국 정식 데뷔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달성과 더불어 당시 기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7위에 등극하는 등 호성과를 거두며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매듭지었다. 전 세계 팬들의 열띤 응원 속 신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과 무대를 보여주고 활약세를 이어갈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iziU의 싱글 2집 'LOVE LINE'과 타이틀곡 'LOVE LINE (운명선)'은 31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