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데뷔 첫날 앨범 14만 장 판매..올해 데뷔팀 중 3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4.04 14:53
  • 글자크기조절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와 동시에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일 발매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는 발매 당일에만 13만 9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올해 데뷔한 그룹 중에서는 일간 판매량 3위이자 역대 보이그룹 중에서는 9위라는 높은 순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뿐만 아니라 발매 이틀 차인 지난 3일 기준으로 앨범 판매량은 무려 20만 장을 돌파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띤 응원과 투표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데뷔에 성공한 그룹답게, 데뷔와 동시에 심상치 않은 기세로 맹렬한 상승세를 보이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제대로 확인시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앨범명 '이터널티'는 '영원한'을 뜻하는 '이터널(ETERNAL)'과 '시간(TIME)'의 'T'의 합성어로, 팬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감동을 더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첫 음악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멤버 전원 센터급의 눈부신 비주얼과 탄탄한 음악성, 스토리텔링이 담긴 섬세한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뽐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