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언프리즈' 컴백 활동 시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4.04 15:02
  • 글자크기조절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상큼한 봄의 에너지를 품고 컴백했다.

템페스트는 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리: 풀 오브 유스'(RE: Full of Youth)의 타이틀곡 '언프리즈'(Unfreez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무대를 연출했다. 귀엽고 상큼한 캐주얼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 템페스트는 각기 다른 개성을 발산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템페스트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고 귀여운 표정 역시 시선을 집중시켰다.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무대가 돋보인 가운데 경쾌한 음악 분위기와 어울리는 템페스트의 기분 좋아지는 표정과 역동적인 에너지가 전해졌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템페스트의 무대 매너도 이들의 남다른 끼와 탄탄한 실력을 느끼게 했다. 봄을 닮은 에너지로 가득 채운 템페스트의 무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청춘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템페스트의 퍼포먼스도 눈길을 모았다. 템페스트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활기찬 안무를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 부분에서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독보적 분위기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템페스트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리: 풀 오브 유스'는 템페스트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와 사랑, 그리고 꿈에 대한 확신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언프리즈'는 겨우내 차갑게 얼어붙어 있던 마음을 한순간에 녹이는, 봄 같은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에 빠져 어쩔 줄 몰라하는 순수한 마음을 묘사한 가사와 청량하고 파워풀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누구든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곡을 완성했다.

템페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베트남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톱 송 차트에서도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각종 음악 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하는 가운데 오는 5월 11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씨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5 TEMPEST SHOW-CON <RE: Full of Youth> in Macau(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 개최를 확정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