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최여진, 신혼집 최초 공개 "3층 단독주택..통창 리버뷰"[동상이몽2][★밤TV]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5.04.08 05:53
  • 글자크기조절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배우 최여진과 그의 예비 남편이 신혼집 터를 최초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오는 6월 결혼하는 최여진과 그의 예비 남편 김재욱이 출연했다.


최여진은 지난해 8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7세 연상인 돌싱(돌아온 싱글) 남자친구가 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이후 최여진의 남자친구가 2020년 7월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최여진 편에 함께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수상스키 감독으로 등장했으며 이혼 전이었기 때문.

이날 최여진과 김재욱은 가평 주민센터에서 혼인신고서 한 장을 챙겨 신혼집을 지을 땅으로 향했다.


하지만 이들이 도착한 곳은 주변에 건물 하나 없는 허허벌판이었다. 앞으로는 드넓은 강이 펼쳐져 탁 트인 기분을 느끼게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사진=SBS 방송화면
이에 대해 김재욱은 "신혼집을 지으려고 한다. 직접 구상한 도면이 다 나와서 이제 건축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3층 단독집 1층에는 주방을 만들 거다. 폴딩 도어를 열면 야외 테라스가 나오도록 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층에는 거실, 안방, 드레스룸, 화장실 같은 걸 만들 거다. 통창으로 만들 거라 리버뷰로 쫙 보일 거다. 2층과 3층은 복층으로 뚫려있는데 층고가 6m정도"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