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는 8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 "BULLY"'의 공식 공연 포스터와 함께 티켓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5월 31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2016년 월드투어 이후 무려 9년 만에 개최되는 YE의 단독 콘서트이다. 또, 국내에서 열리는 그의 최초 공식 콘서트이기도 하다.
YE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근 발표한 신곡 'BULLY'를 세계 최초로 한국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POWER', 'STRONGER'을 포함한 YE를 대표하는 수많은 명곡 중 어떤 곡들이 세트리스트에 포함될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작년 YE의 리스닝 파티를 훌쩍 뛰어넘는 한층 더 파격적이고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번 공연의 무대 연출은 세계적인 퍼포먼스 아티스트 바네사 비크로프트(Vanessa Beecrof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맡았다. 독창적인 작품 세계로 주목받아 온 바네사 비크로프트는 오페라 '네부카드네자르(Nebuchadnezzar)'와 '메리(Mary)'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YE와 협업해 왔다.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줄 높은 예술성과 파격적인 실험성을 겸비한 강렬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