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오클랜드 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 오늘(14일) 서울 KSPO DOME 360도 단독 공연 일반 예매 오픈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4.14 18:35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Chontalle Musson
사진제공=Chontalle Musson


DAY6(데이식스)가 오클랜드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월드투어 열기를 자랑했다.

DAY6는 4월 12일 오클랜드 스파크 아레나(Spark Arena)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일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오클랜드 공연은 2015년 9월 데뷔 이래 처음 성사된 것으로 현지 My Day(팬덤명: 마이데이)를 기쁘게 했다.


DAY6는 "팬들로부터 소중한 에너지를 많이 받고 있다. 오늘 공연을 통해 희망, 행복, 우리의 사랑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놓아 놓아 놓아',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스) 등 그룹을 대표하는 히트곡부터 지난해 발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녹아내려요', 'HAPPY'(해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등으로 풍성한 세트 리스트를 완성했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투어로는 오클랜드를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좋은 영감을 주는 도시다. DAY6는 항상 팬들을 위해 있을 것이고 저희의 음악은 여러분을 위해 존재한다. 그게 우리가 음악을 하는 이유다"고 소회를 밝혔다.

최근 DAY6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풀 개방 스케일의 360도 단독 공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오는 5월 9일~11일, 16일~18일 총 6일간 KSPO DOME에서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 FINALE in SEOUL'(피날레 인 서울)을 열고 월드투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DAY6의 세 번째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티켓은 오늘(14일) 오후 8시부터 YES24에서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및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Y6는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새 월드투어를 순항 중이다. 오는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이하 현지시간)를 포함해 19일 뉴욕, 26일~27일 요코하마, 5월 3일 자카르타 등지에서 관객과 만나고 9일~11일과 16일~18일 서울에서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을 전개하고 KSPO DOME에 입성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