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TKO' 스페셜 클립 전격 공개.. 다이브 위한 깜짝 선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5.04.15 20:59
  • 글자크기조절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팬들에게 깜짝선물을 안겼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 '[Special Clip] IVE 'TKO' @3rd FAN CONCERT 'IVE SCOUT''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5일과 6일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에서 최초 공개된 신곡 '티케이오(TKO)' 무대가 담겼다.


'티케이오'는 리드미컬한 힙합 리듬에 그루비한 808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여유로운 스트레이트 꽂아 넣어 깊이', '어서 링 위에 올라', '보여 줄게 / 완벽한 TKO' 등 '프로 권투' 콘셉트를 활용한 강렬한 가사가 특징이다. 멤버 가을이 팬콘 무대를 위해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Special Clip] IVE 'TKO' @3rd FAN CONCERT 'IVE SCOUT'

공개된 영상은 리더 안유진의 랩으로 시작됐다. 음향을 뚫고 전해지는 폭발적인 래핑은 단번에 분위기를 압도시켰고, 멤버들은 곧바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거친 춤 선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가운데, 다리를 벌리고 앉아 바닥을 치는 동작부터 링을 형상화한 구도, 3-3 댄스 브레이크 등 멤버 가을이 제작에 참여한 안무가 곳곳에 녹아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격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또한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브는 음악방송 1위 앙코르 라이브와 대형 글로벌 페스티벌을 통해 입증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고, 숨소리까지 들리는 생생한 라이브를 전하며 팬심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앞서 아이브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를 성료한 바 있다. 해당 공연은 치열한 예매 전쟁 끝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팬콘을 위해 '티케이오' 무대를 준비했던 아이브는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아쉽게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게 됐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2일과 13일 일본 팬콘 투어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IVE SCOUT' IN JAPAN)'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오는 21일과 22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