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자체 콘텐츠 '지비티빙' 시즌2 컴백..막강 예능감

김수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한층 강력한 예능감을 선보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2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비티빙(ZBTVing)'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지비티빙'은 무대 밖 제로베이스원의 리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자체 콘텐츠로, 일상 속 아홉 멤버의 친근한 모습을 담아내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지비티빙' 시즌2 첫 번째 에피소드의 예고편에 따르면, 본편 공개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찜질방 정복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매 순간 힘차게 달려온 아홉 멤버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모두 날려버릴 '제로베이SPA'가 전격 오픈된다.

이 가운데 모처럼 각자 달콤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뿐 아니라 보물 찾기에 임하거나, '히든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 일부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제로베이스원은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뽐내는 데 이어, '찐친 케미'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자체 콘텐츠 '지비티빙'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