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EXZ 미니 2집 수록곡 'Slo-mo' 뮤직비디오 티저 썸네일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신보 수록곡 'Slo-mo'(슬로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4월 28일 미니 2집 'O-RLY?'(오 리얼리?)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를 앞두고 JYP는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이번 앨범 5번 트랙에 자리한 'Slo-m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에서 NEXZ는 밝게 빛나는 청춘의 한때를 보내고 있다. 달콤한 잠에 빠져든 리더 토모야와 그런 그에게 장난을 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시원하게 들이킨 탄산음료처럼 청량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거나 피부를 간지럽히는 나뭇잎과 꽃잎을 만끽하고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등 함께여서 더욱 특별한 순간들이 찬란하게 반짝인다.
'Slo-mo'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우리가 함께하는 순간은 마치 슬로 모션처럼 선명히 기억된다'는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활기찬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조화를 이뤄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NEXZ(넥스지) "Slo-mo" M/V Teaser
지난 21일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에서 멤버들은 'Slo-mo'에 대해 "가사가 참 좋은 아름다운 노래"라고 소개했고, 팬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Slo-mo'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자 "퍼포먼스도 예쁘고 NEXZ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곡", "'Slo-mo' 완곡을 들으면 왠지 눈물이 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표했다.
NEXZ는 2025년 첫 컴백을 맞이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시원하게 선공개한 2번 트랙 'Simmer'(시머)는 '느낌 좋은' 그룹 분위기와 강렬 짜릿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K팝 팬들의 호평을 모았고, 앨범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를 퍼포먼스와 곁들여 들려주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멤버 토모야, 유우, 하루가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NEXZ의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O-RLY?'는 오는 28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NEXZ COMEBACK SHOW O-RLY?'(넥스지 컴백쇼 오 리얼리?)를 글로벌 동시 방송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