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요리하는 돌아이, 이수지 /사진=요리하는 돌아이 인스타그램 캡처 |
요리하는 돌아이 인스타그램 |
요리하는 돌아이는 넷플릭스 화제의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4위까지 오른 스타 셰프. 그런 그가 12일 공개된 OTT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6' 7회의 호스트 비(정지훈) 편에 깜짝 등장,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수지가 요리하는 돌아이를 완벽하게 패러디한 가운데 당사자가 직접 등판해 역대급 투샷을 선보였다. 요리하는 돌아이는 이수지와 함께 '흑백요리사' 속 자신의 명장면(?)을 재현하며 폭소를 더했다.
이후 요리하는 돌아이는 인스타그램에 이수지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 "'SNL 코리아'에 다녀왔다. 잃어버린 누나 찾음. 너무 똑같은 우리"라고 전했다.
또 그는 비와의 투샷도 올리며 "'시즌비시즌'으로 요리하러 가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SNL 코리아6' 크루들과 단체 사진을 남기며 "이렇게 에너지 넘치는 분들과! 주방 복귀하면 이 느낌 그대로 요리해야겠다"라고 열의를 다지기도 했다.
더불어 요리하는 돌아이는 '흑백요리사' 출연 후 폭발적인 관심에 "이렇게 정신없는 건 처음이다. 제품 개발, 촬영과 섭외 문의 등등"이라며 "스케줄 다 소화하면 주방으로 다시 멋지게 복귀하겠다. 개인 스케줄이 없으면 항상 주방이 있는 편이다. 저보다 요리 잘하는 스태프들이 더 고생 중이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