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동화 '인순이는 예쁘다', 시청률은 답보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7.11.23 07:18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드라마 '인순이는 예쁘다'가 어른들을 위한 동화로 불리며 안방극장에 잔잔한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시청률은 여전히 제자리걸음에 그쳤다.

시청률조사기관 TNS미디어코리아의 조사에 따르면 '인순이 예쁘다'는 22일 5.6%를 기록했다. 이는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는 MBC '태왕사신기'가 기록한 32.3%와 SBS '로비스트'의 11.6%에 비해 턱없이 낮은 수치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순이는 예쁘다'는 열혈 시청자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작 틈바구니에서 고전하고 있지만 표민수PD 특유의 감성을 울리는 전개에 많은 이들이 넋을 잃고 응원을 펼치고 있다. 살인을 저지르고 감옥에 다녀온 주인공 인순이(김현주)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각각의 군상들이 얽히고 설킨 관계를 풀어내는 데 대해 눈을 떼지 못하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드라마 게시판에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 "인순이도 예쁘고 드라마도 예쁘다" 등의 시청소감들이 줄을 잇고 있다.


비록 첫회부터 줄곧 5~6%대 시청률에 머물고 있지만 '인순이는 예쁘다'에 대한 반향은 잔잔하면서도 점차 커지고 있어 대작에서 놓치기 쉬운 사람 냄새를 맡고 싶어하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