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日 CF로 '亞 대표모델' 된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8.03.14 0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전지현 ⓒ최용민기자 leebean@


배우 전지현이 장쯔이에 이어 일본 헤어제품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전지현이 최근 모델 계약을 체결한 '아지엔스' 광고는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7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 중화권에서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약한 전지현은 한국 대표 모델에서 중국, 일본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동양의 미(美)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더욱이 '아지엔스' 광고의 대표 모델이었던 장쯔이에 이어 새로운 아시아 대표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돼 월드스타로 도약하고 있는 전지현의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지엔스' 관계자는 "아시아 7개국에 공개될 광고는 지난 10월 일본에 처음 공개된 매혹적이고 고혹적인 느낌과 달리 전지현 특유의 건강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미 한국에서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표명사로 꼽힐 정도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전지현씨가 아시아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돼 일본, 중국을 비롯한 언론과 팬들의 관심도 대단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본에서 지난 1일부터 새롭게 공개된 '아지엔스' 광고(www.asience.jp)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아 내 전지현의 빛나는 머릿결과 더불어 애절한 감성연기를 볼 수 있어 일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