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솔비, 7개월 만에 '우결' 전격 하차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8.09.12 15:21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속 가상 커플인 앤디와 솔비가 7개월 만에 이 코너에서 하차한다.

12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앤디-솔비 커플은 12일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를 끝으로 이 코너를 떠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지난 3월 중순 '우리 결혼했어요' 첫 방송 때부터 등장했던 앤디-솔비 커플은 약 7개월 만에' 이 코너와 이별을 하게 됐다. 앤디- 솔비 커플의 12일 녹화분은 이달 말까지 방영될 계획이다.


앤디-솔비 커플은 그 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왔다.

지난 6일과 7일 이틀 간 서울 어린이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단독 공연을 가졌던 앤디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한 뒤 오는 20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엑스코와 21일 부산KBS홀에서 콘서트를 이어 갈 예정이다.

혼성 3인조 그룹 타이푼의 홍일점이기도 한 솔비는 조만간 첫 솔로 음반을 발표하고 가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14일에는 1, 2부로 이뤄진 추석 특집 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우리 방금 결혼했어요'란 제목으로 전파를 탈 1부에서는 새로운 가상 커플 인 최진영과 이현지, 마르코와 손담비, 환희와 화요비가 함께 하는 모습을 담는다. 이들 세 쌍의 가상 커플들은 우선은 추석 특집에만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부 '최강 부부 결정전'에는 앤디-솔비, 알렉스-신애, 크라운제이-서인영, 황보-김현중 등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네 쌍의 커플들이 나서 퀴즈와 게임을 진행하며 경합을 벌일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