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美MTV서 '5개 비밀' 공개 "스낵 전혀 안먹어"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9.07.22 0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미국 MTV>


보아가 팬들이 궁금해 하던 비밀들을 미국 M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직접 공개했다.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보아는 22일 오전(한국 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들이 저에 대해 몰랐던 몇 가지를 공개했는데, 알고 싶다면 MTV와의 최근 인터뷰를 체크해 달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또한 자신과 MTV와의 인터뷰가 담긴 인터넷 주소도 함께 남겼다.


미국 MTV에 최근 오른 이번 인터뷰는 'The 5'란 타이틀로 진행됐다. 보아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그 간 공개지 않았던 5가지 사실에 대해 영어로 직접 입을 열었다.

먼저 보아는 현재 LA에서는 운전면허증이 없다며 'not a driver'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보아는 "LA에서 차 없이 다닌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라며 미소 지었다. 보아는 국내에서는 지난 2005년 이미 운전 면허증을 땄다.

보아는 "가장 좋아하는 농구팀은 LA레이커스이며, 선수 중에서는 파우 가솔(Pau Gasol)을 가장 좋아한다"며 웃었다. 파우 가솔은 스페인 출신의 LA레이커스 미남 포워드이다. 이번 인터뷰에서 보아는 "맥도날드 아이스커피를 좋아한다"라고도 말했다.


또한 "스낵은 전혀 먹지 않지만, 누들을 매우 좋아한다"고 밝힌 뒤, 볼링에도 관심이 많다고 덧붙였다.

시종 미소 속에 2분 남짓 인터뷰를 한 보아는 말미에 '아이 디드 잇 포 러브'(I did it for love)를 타이틀곡으로 한 자신의 미국 첫 정규 앨범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달라는 뜻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