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소속사 "고소영과 연인관계 발전"(전문)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9.11.05 17: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동건 측이 고소영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장동건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장동건과 고소영이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하며 그 이후 오랜 시간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장동건은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마지막 승부', 청춘', '의가형제', '이브의 모든 것'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으며,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이후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며 '해안선', '친구', '태극기 휘날리며', '태풍' 등에 연이어 출연했다. '무극'과 개봉을 앞둔 '전사의 길' 등 글로벌 프로젝트에 다수 참여, 한류배우로도 입지를 굳혔다.

고소영은 1992년 KBS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해 MBC '엄마의 바다', MBC '숙희', MBC '아들의 여자', SBS '푸른물고기'에 출연했으며 영화 '구미호', '하루', '아파트', '이중간첩' 등에 출연했다.

(이하 보도자료 전문)


장동건씨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입니다. 오늘 오후, 장동건씨 관련 소식이 기사화되면서 소속사의 공식적인 입장을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두 분은 영화 '연풍연가'에 함께 출연했고, 그 이후 오랜 시간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며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관계로 발전하는 중입니다.

결혼에 대한 부분은 기사화 된 것처럼 아직 구체적으로 진행된 것은 없는 상태입니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결정된 사항이 없기 때문에 나중에 좋은 소식이 있게 되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