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노총각 개그맨' 서경석, 사랑에 빠지다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5.28 19:58
  • 글자크기조절
녹음이 푸르게 물들어가는 5월의 마지막 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올 5월은 유난히 많은 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열애 소식이 이어졌는데요. 2010년 봄 ~열애설의 마지막 주인공일까요? 어제~그동안 수많은 열애설을 부정한 노총각 서경석씨가 드디어 처음으로 사귀는 애인이 있다 고백했는데요. 그의 피앙새는 누구일까요? 오늘 첫 소식으로 준비했습니다.




# 노총각 개그맨, 서경석 드디어 사랑에 빠지다

노총각 개그맨~ 서경석씨가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그 상대는 디자인을 전공한 20대 후반의 아리따운 여인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6개월째 열애중인 두 사람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긴 하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라고 하죠,


그동안 단짝 친구 이윤석씨가 결혼 해 외로워보였던 서경석씨 혼기가 꽉 찬 나이인 만큼 좋은 만남이 결실로 이어졌으면 좋겠는데요. 오래오래 사랑하셔서 꼭 결혼까지 골인해 품절남 되시길 바랄께요

# '소속사와 법적 갈등' 박보영 무혐의

박보영씨가 영화출연 불이행으로 인한 사기 혐의 소송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최근 영화 '얼음의 소리' 출연 불이행에 대해 사기 및 횡령 혐의로 고소되었던 박보영씨와 소속사검찰 측은 박보영씨가 사기행각을 고의적으로 하지 않았고, 횡령에 대한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는데요.

이로써 영화사와의 사건은 우여곡절 끝에 종결 하지만 아직까지 소속사와의 법적 갈등은끝내지 못 했는데요.

지난 4월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해지 소송으로 고소한 바 있는 보영씨 때문에 이번 결과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 추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얼마 전 자신의 홈피에 일도 빨리 해결하고,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하루빨리 소속사와의 갈등도 해결하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 볼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웃찾사' K씨, 명품 지갑 절도 혐의!

개그맨 절도 사건이 또 일어났습니다. 유명외제차를 훔친 곽한구씨에 이어 이번에는 명품지갑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20일 안양시에 위치한 술집에서 옆 사람의 명품지갑과 현금 300여 만 원을 훔친 개그맨 김씨 결국 술집에 설치된 CCTV에 찍혀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김씨의 신원파악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한동안 잠잠해진 듯 보였으나 기다렸다는 듯이 다시 한 번 발생한 개그맨 절도 사건!

이럴 때 사용되었던 개그 대사가 생각납니다.

# '전공살려(?) 새 삶 사는' 곽한구

이쯤에서 개그맨 곽한구씨의 소식이 궁금해지는데요

차를 좋아했던 개그맨 곽한구씨는 요즘에는 중고딜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해, 외제차를 훔쳐 집행유예 받는 중에 또 한 번 절도행각을 저질러, 사회에 물의를 일으켰던 곽한구씨, 지난 달부터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곽한구의 중고차나라>라는 카페를 개설해 활동하고 있었는데요. 카페에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까지 공개하고 자동차 딜러에 대한 열의를 보였습니다.

팬들의 환호를 받던 스타에서 한순간에 실수로 생계수단을 걱정해야하는 처지가 된 곽한구씨 이제 중고차 딜러가 되셨으니까 열심히 노력하셔서 돈 많이 버시고, 성실하게 사는 모습 보여주세요. 기대할께요.

곽한구씨는 카페를 개설한지 얼마 되지 않아 거래는 많지 않지만 열심히 하겠다는 이야기를 했다는데요. 비록 그동안 차 때문에 안 좋은 일이 생겼지만, 이번에는 차 때문에 대박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곽한구의 중고차 나라> 나중에 차를 살 일이 생기면 한번 연락해봐야겠네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