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스타뉴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코너 원샷, 원킬 <골든직찍>! 그동안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사진을 모아서 보여드리는 시간인데요.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올라와 있을까요? 궁금하시죠? 한번 보시죠!
이번 주 ‘골든직찍’의 첫 번째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 5위 수수한 모습도 뷰티풀~ 영화 '색, 계'의 탕웨이
‘색계’의 히로인, 탕웨이가 요즘 열공모드라고요?! 영화 속에서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던 그녀.
그런데 이 사진은 기존 이미지와 다르게 수수한 차림에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티셔츠와 패딩점퍼 차림에 손에는 ‘공업수학’이란 전공서적을 들고 있는 탕웨이. 아름다운 외모에 지적인 매력까지 돋보이는데요.
탕웨이는 곧 있으면 현빈과 호흡을 맞춘 영화 ‘만추’로 국내 팬들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요?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탕웨이가 ‘골든직찍 5위’였습니다.
골든 직찍 4위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 4위 '산 사나이'가 된 송일국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mtb를 타고 하루 4~50km를 달릴 정도로 철인3종 경기 매니아로 알려진 송일국씨!
동료들까지 경기에 참가시킬 정도로 철인삼종경기에 푹 빠졌있던 그가 이번에는 등산의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얼마 전 한 아웃도어 매장에 떴다고 하는데요. 우월한 기럭지의 소유자 송일국씨. 명품 몸매는 등산복마저~ 패션 화보로 소화를 하는데요.
참, 동료 스타분들. 곧 송일국씨가 이번에는 산에 오르자고 전화할 것 같으니 등산복 준비하세요.
# 3위 가치 무한대~ 손예진의 '눈웃음'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상대를 매료시키는 눈웃음. 스타들 중 가장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진 스타는 누구일까요?
저는 주저없이 이분을 뽑겠습니다.
눈웃음의 최강자! 손예진씨. 얼마 전 한 싸인회에서 팬들에게 보여준 눈웃음인데요.
어느 누가 그녀의 눈웃음 앞에서 흔들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얼마 전, 연예인 중 가장 눈웃음이 예쁜 여배우로 뽑히기도 했죠. 예진씨. 백만불짜리 눈웃음 비결이 뭐예요?
저도 눈썹 한올한올 신경쓰면 반달 눈웃음~되는 건가요? 팬 한명 한명에게 애교섞인 눈웃음을 보여주며 다정하게 바라봐 주는 그녀. 보고 있으면 절로 미소가 나오죠. 대중들의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여배우 손예진씨가 골든직찍 3위였습니다~!
# 2위 통통~ 귀여운 박신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남장여자 ‘고미남’ 역할을 맡아 인기를 끌었던 박신혜양. 요즘 어떻게 지낼까요? 보고 싶어요.
오랜만에 신혜양을 만난 곳은 팬 싸인회장이였습니다. 그런데 드라마 당시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인데요.
진한 핑크색 티셔츠 때문일까요? 예전보다 살이 쪄 후덕해졌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귀엽고 예쁜 건 여전하지만 왠지 낯선 느낌이 드는 건, 저뿐인가요? 보호본능을 자극하던 예전의 모습이 그리워지는데요. 왠지 낯선 그녀.
혹시라도 다이어트를 하실 거라면 굶는 것보다는 운동을 통해 하시길 바랄게요. 이렇게 말이죠.
# 1위 구제속옷(?) 선물받은 '닉쿤'
1960년대 화제가 됐던 속옷 투척사건 아시나요?
한 여학생이 클리프 리차드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무대 위로 자신의 속옷을 던져 화제가 된 사건인데요.
이 사건이 50년 뒤, 우리의 사랑스러운 천사 닉쿤 군에게 벌어졌다고 합니다.
지금 보시는 현장은 얼마 전 2pm의 미국공연인데요. 한 여성이 속옷을 던졌는데, 닉쿤 군의 몸에 맞고 말았습니다.
이런 행동은 섹시하고 핫하다는 의미라고 하는데요. 팬들의 짖궂은 행동에 귀여운 엉덩이 춤으로 답했다고 하죠. 닉쿤 군을 당황하게 만든 순간포착사진. 이번 주 ‘헤드샷’의 주인공이었습니다.
여러분, 이번 주말계획은 세우셨나요? 외출을 계획했다면 꼭 우산을 챙기셔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장마전선이 제주도를 거쳐 서서히 북상해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꼭 우산 챙기는 것 잊지 마시고, 좋은 주말되세요! 저희는 다음주에 재밌는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동영상]닉쿤, 공연 중 날아든 속옷에 '화들짝'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6.18 19:51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KPOP] 세븐틴, 올해의 앨범상 주인공..감격의 단체 포옹 [마마어워즈 재팬] 1분전
- [KPOP] 에이티즈, 1년 내 英 차트 3연속 톱5..K팝 최초 진입 11분전
- [야구] 'FA 이적' 허경민 사과 "계약 후 많은 눈물,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 두산 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수원 현장] 15분전
- [방송] '싸늘한 얼굴' 유연석, 채수빈 '협박범' 의심 시작[지금 거신 전화는] 25분전
- [축구] '亞 최고 풀백이 어쩌다' 日 토미야스, 1경기 뛰고 '장기 부상'... 아르테타 "선수도 힘들고 괴로워해" 한숨 25분전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 2 "이제 아이 엄마" 문가비, 비밀리 임신→출산 깜짝 고백
- 3 방탄소년단 지민, 군 복무 중에도 '마마어워즈' 대상..변우석 시상 "팬 사랑 소중"
- 4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 5 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 6 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 7 '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 8 '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 9 "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 10 '두산→롯데' 이적한 신인왕, 65번 등번호 그대로 간 이유 공개 "팬들과 약속 때문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