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전 멤버 재범이 자신의 신곡 '믿어줄래'(Nothin' on you)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13일 발표된 재범의 '믿어줄래'는 현재(오전 8시 10분) 몽키3 실시간 차트 2위, 멜론 실시간 차트 4위 등 상위권에 올라 와 있다.
또 이날 재범은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올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재범은 자신의 유튜브에 "여러분, 제가 부른 곡의 아주 작은 일부입니다. 즐겁게 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믿어줄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재범이 올린 뮤직비디오는 1분 41초짜리 영상으로, 재범의 춤과 립싱크가 어우러져 있다.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는 재범이 직접 "안녕하세요. 재범입니다. 저를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을 향한 제 마음을 담은 '믿어줄래 Nothin' on you'가 나왔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긴 영상이 올려져 있다.
한편 재범의 이번 앨범에는 미국 래퍼 B.O.B의 히트곡 '낫씽 온 유(Nothin' On You)'에 작곡가 박근태의 멜로디를 추가해 완성된 타이틀곡 '믿어줄래', 영어 버전의 '카운트 온 미'(Count On Me)', 리믹스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재범은 현재 한국에서 미국영화 '하이프네이션' 촬영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