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흡연장면 '1박2일' 다시보기 전격중단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7.26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은지원의 흡연장면이 여과 없이 노출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25일 방송분 다시보기 서비스가 중단됐다.

26일 오전 해당프로그램 온라인 홈페이지에는 25일 방송분인 제 292회 '1박2일' 제 2회 혹서기 실전 캠프 2회 다시보기 동영상 서비스가 중단 된 상태다.


KBS는 다시보기 서비스 중단과 함께 "다시보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 회차입니다.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고 공지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제 292회 '1박2일'에는 잠자리 복불복을 마친 멤버들이 마침 내리는 비에 샤워를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 과정에서 은지원이 담배를 피고 연기를 내뿜는 장면과 재를 터는 장면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특히 제작진은 은지원이 손에 담배를 들고 있는 장면에서는 화면을 뿌옇게 처리, 제작진이 편집 과정에서 이를 알고도 그대로 방송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시청자들은 은지원의 흡연 장면이 방송된 부분의 캡처 화면을 공개하는 등 강도 높은 비난을 하고 있다.

한편 '1박2일' 코너는 앞선 지난 2008년 MC몽의 흡연 장면으로 논란이 인 바 있다. 당시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1박2일'에 주의 조치를 의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