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의 여왕' 김남주·박시후, 러브모드 미공개컷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2.13 07: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갑을커플' 김남주와 박시후의 '러브모드' 미공개 화보가 방출됐다.

13일 공개된 사진에는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극본 박지은·연출 김남원)에서 황태희(김남주 분)를 향해 숨겨왔던 마음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는 구용식(박시후 분)의 모습이 담겼다.


황태희와 구용식은 첫 방송 이후 가슴 두근거리는 엘리베이터신을 비롯해 자동차 앞 눈물신, 눈밭 위 알싸한 포옹신, 폭발 고백신 등을 펼쳐 여심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은 14회 분에서 방송된 눈밭 포옹신 촬영을 하며 실제 커플과 같은 다정다감한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시청자들은 구용식의 "나도 죽겠어...당신 때문에!"라는 폭풍고백 이후에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함께 등장하면 나도 모르게 가슴이 뛴다", "갑을커플이 함께 티격태격하는 모습에서는 웃음을, 용식의 간절한 고백에서는 설렘을 느낀다", "미소가 예쁜 커플, 눈밭 위 포옹은 영화 '러브스토리' 같은 느낌"이라며 태희, 용식 커플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 관계자는 "김남주와 박시후가 환상적인 호흡을 펼치고 있다"며 "극중에서는 티격태격 다툼을 이어가면서도, 실제 카메라 밖에서는 스스럼없이 장난치는 두 사람의 친밀함이 화면에 담겨지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될 '역전의 여왕' 17회에서는 황태희와 구용식이 오락실 데이트를 즐기는 등 진전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봉준수(정준호 분)이 태희를 향한 용식의 짝사랑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태희를 둘러싼 용식과 준수의 삼각구도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