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야후 아시아버즈 어워드' 2관왕

배선영 기자 / 입력 : 2010.12.20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이 지난 17일 홍콩에서 열린 2010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10)'에서 '아시아 최고 버즈 스타 부문'과 '국내 최고 버즈 스타 부문'에서 수상했다.

지난 11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국을 비롯한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4개국을 통산해 후보에 오른 쟁쟁한 스타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지지로 1위에 차지한 것.


특히 장근석은 다른 수상 분야와는 다르게 한국과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까지 총4개국의 투표수를 합산하여 선발하는 '아시아 스타 부문'에서 각국의 내로라하는 스타들 사이에서도 압도적인 표 차이를 보였다.

이에 장근석은 "출연했던 작품 이외에 큰 활동이 없었던 곳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렇게 큰 관심과 사랑을 주신다는 사실이 놀랍고 너무나 감사할 뿐이다. 한국 뿐 만이 아닌 아시아 4개국 팬 분들이 뽑아주신 상 이어서 더 의미가 깊고, 어깨가 무겁기도 하다"며 "촬영 스케줄로 부득이 하게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그 응원과 관심을 모두 감사히 받아 작품으로, 또 다른 새로운 즐거움으로 꼭 보답 해 드리고 싶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 '베토벤 바이러스' 등을 비롯한 그 동안 출연했던 작품들이 2011년에도 아시아 각국에서 방영이 예정돼 당분간 아시아에서의 장근석의 인기는 고공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03년 시작된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는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 최고의 스타를 시상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