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주 네티즌들이 주목한 연예가 소식은 무엇일까? 지금 시작합니다.
5위. 레이디가가 mtv 베스트 드레서
네티즌들이 주목한 연예뉴스, 먼저 5위입니다.
전 세계 연예계의 핫 아이콘, 레이디가가가 올해의 패션니스트로 떠올랐는데요.
지난 20일, 할리우드 음악매체 MTV는 개성이 강한 스타일링에 높은 점수를 주고, 그녀를 올해의 베스트드레서로 선정했습니다.
그동안 우주복은 물론 비닐옷까지 독특한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그녀!
뭐니뭐니해도 이 의상 최고였죠?! 쇠고기 드레스! 비록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의 몸에서는 악취가 났지만, 전세계의 팬들은 열광했습니다.
많은 패러디물들이 나와 대중을 웃게 하기도 했는데요.
패션 핫 아이콘, 레이디가가. 내년에도 독특한 패션 기대할께요!
4위. 김국진 미녀작가와 열애?!
요즘 연예계에는 열애설 해프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무척이나 외로워 보이는 국진씨도 열애설이 났는데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미녀작가와의 로맨스가 불거져 나왔고,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와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었습니다.
정말, 전 국민의 염원인 그의 핑크빛 사랑은 시작되는 걸일까? 모두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찰나,
지난 22일,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열애설 해명에 나선 국진씨.
이렇게 그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는 건가요? 참 허무하죠? 다음번에는 해프닝이 아닌, 진짜 연애사실을 고백해주세요, 국진씨!
3위. 박효신, 아웃사이더 군입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여심을 흔들던 박효신씨가 나라의 부름을 명 받았습니다.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에 입소했는데요.
특히 입대전날, 소속사에서는 처음으로 박효신씨의 짧은 머리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늠름해 보이죠?
한편, 이날 오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랩의 주인공 아웃사이더씨도 군에 입대했습니다.
입대 얼마전, 미모의 여자친구를 당당히 공개한 아웃사이더씨. 둘이 너무 잘 어울리죠?
앞으로 효신씨와 아웃사이더씨는 5주간의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2년동안 현역으로 군복무를 할 예정이라는데요.
군복무기간동안 몸 건강히 알찬시간 보내고 오세요! 기다릴께요!
2위. 도망자 제작사는 도망자 신세?
드라마<도망자>의 외주제작사가 진짜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배우들에게 출연료를 지급하지 않아 말썽이라고 하는데요.
주연급 배우들에게 출연료를 제대로 지급하지 않았다는 제작사. 22일, 결국 단 한 회의 출연료도 받지 못 한 이나영씨의 소속사에서는 제작사를 상대로 출연 청구 소송을 제기 했습니다.
방송국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사는 당초 예상보다 수익이 빨리 들어오지 않아 일부 출연료를 지급하지 못했고, 돈이 들어오면 일단 조, 단역부터 먼저 출연료를 지급하다보니 주연급들이 출연료를 받지 못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한국방송영화공연예술인노동조합이 배우들을 대표해 제작사 관계자들과 협상을 했고 이 자리에서 제작사로부터 지급에 대한 약속을 받아냈다고 합니다.
드라마 <도망자>는 호평 속에 막을 내린 작품인데요. 출연료로 유종의 미를 제대로 못 거두는 불상사는 없어야겠죠? 하루 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1위. 탈퇴 이유 도마 위…박진영 vs 재범 소속사 대립
박재범 군의 2PM 탈퇴 이유가 또 다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2PM의 소속사측은 지난 2월, 재범 군이 심각한 사생활 문제로 팀을 탈퇴하게 되었다면서 6인조 활동을 선언했는데요.
당시 많은 논란을 낳았지만 재범군은 현재 새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 홀로서기에 나섰죠.
그후 10개월 후, 박진영씨가 재범군의 탈퇴이유에 대해 또 다시 언급해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에 재범군의 소속사 측은 뜬구름 잡는 이야기로 대중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지 말라고 경고했는데요.
또 다시 진흙탕 싸움으로 번진, 재범군 대리 전쟁!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다만 더 이상 그 사이에서 상처받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범군의 대리전쟁, 이번주 스타 핫클릭 1위 였습니다!
[동영상]박진영 VS 정훈탁... 재범 탈퇴 이유 또 논란
[MTN 스타뉴스 플러스] 주간 연예가 핫5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0.12.26 17:52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축구] 손흥민 4호 도움→토트넘 '말도 안 돼!' 맨시티 4-0 대파... "역사적인 승리" 모두가 놀랐다 2분전
- [KPOP] 故 구하라, 오늘 5주기..마음 속엔 살아있는 카라 멤버 4분전
- [KPOP] 방탄소년단 뷔 '프렌즈', 아마존 뮤직·애플 뮤직 '2024년 베스트 K팝' 선정 15분전
- [KPOP]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8주 연속 1위 22분전
- [야구] '이럴 수가' 통산 105SV+155㎞ 강속구 클로저가 '조건 없이' 방출되다니... 류현진 전 동료, 1년 빨리 FA 됐다 24분전
베스트클릭
- 1 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 2 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 3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Heart on the Window' 지니어스 코리아 1위 석권
- 4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 5 "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 6 '비밀리 임신→출산' 문가비, 연예계 떠난 지 오래..3년 전 계약 종료
- 7 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 8 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 9 '배우 언급 지양 논란' 원빈 근황 포착..14년 만에 복귀하나 [★FOCUS]
- 10 'FA 이적' 허경민 사과 "계약 후 많은 눈물,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간... 두산 팬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수원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