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아이유 씨엔블루 티아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소녀시대 아이유 2AM 미쓰에이 씨엔블루 카라 티아라가 2010 KBS 가요대축제 최고 인기곡을 놓고 격돌한다.
KBS 가요대축제 관계자는 30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소녀시대 아이유 2AM 미쓰에이 씨엔블루 카라 티아라의 곡들이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가요상' 후보에 올랐다"고 밝혔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가요상' 후보는 음원, 음반 및 방송출연 점수를 기본으로 선정됐다.
소녀시대의 '오!', 아이유의 '잔소리', 2AM의 '죽어도 못보내', 미쓰에이의 '배드 걸 굿걸', 씨엔블루의 '외톨이야', 카라의 '루팡',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가 후보곡 들이다.
미쓰에이 2AM 카라(위부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최고 인기가요'는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3부 마지막에 최종 집계, 발표된다.
한편 한석준 전현무 박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될 올 가요대축제는 이날 오후 9시 50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신관 공개홀에서 170분간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소녀시대 샤이니 씨스타 시크릿 씨엔블루 슈퍼주니어 2AM 2PM 티아라 포미닛 시크릿 애프터스쿨 f(x) 카라 FT아일랜드 유키스 아이유 디셈버 샤이니 슈프림팀 양희은 신승훈 비스트 DJ DOC 등이 출연한다. 일본을 포함해 55개국 동시 생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