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겸 배우 오종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군 입대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오종혁 측근은 13일 오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오종혁이 군 입대를 앞두고 활발한 가수 및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할 계획이다"라며 "입대 직전 신곡을 담은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오종혁은 2월 공연이 시작되는 뮤지컬 '오디션' 무대를 위해 연기 연습에 한창이다. 더불어 7년 만에 재결합한 그룹 클릭비의 컴백 음반을 2월 발매할 예정이라 더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후 입대 직전에는 팬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신곡을 발표하고 연예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오종혁 측은 "오종혁이 입대 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싶어한다"며 "노래와 연기로 최대한 많은 무대에 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오종혁은 최근 해병 수색대에 자원 입대 지원서를 제출하고 군 입대 의사를 밝혔다. 22일 진행되는 군 체력 검정을 마친 뒤 합격 통보를 받으면, 3월 초 현역 군 복무에 돌입하게 된다.
오종혁은 1999년 7인조 그룹 클릭비로 데뷔해 허스키한 보컬과 활달한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6년 OJ라는 이름으로 솔로 데뷔한 오종혁은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2008년에는 '온에어 시즌2'로 뮤지컬 무대에도 데뷔했다. 현재 오종혁은 최근 재결성을 선언한 클릭비 새 음반 작업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