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싸이·김재덕…이지윤 군복무 시절 인맥 '눈길'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3.21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 서재경, 공유, 싸이(맨 윗줄 왼쪽부터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노유민, 김재덕(가운데줄 왼쪽부터), 백봉기(맨 아랫줄 왼쪽에서 두 번째), 이지윤(맨 아랫줄 가장 오른 쪽) ⓒ출처=이지윤 미니홈피


최근 LG 박병호 선수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지윤 전 KBS N 아나운서가 군복무 당시 이색 인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윤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09년 1월 '룸 넘버 10'이라는 제목으로 군복무 중이던 연예병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당시 이지윤 전 아나운서는 중대장의 계급이었다.


사진에는 군복이 아닌 평상복 차림의 이지윤 전 아나운서가 병사들과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 사진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건 함께 찍은 병사들의 얼굴이다.

이지윤 아나운서의 뒤로는 배우 공유와 젝스키스 출신 김재덕, NRG 출신 노유민이 보인다. 가수 싸이, 배우 서재경, 배우 백봉기의 모습도 보인다. 병사들은 모두 주황색, 검은색 생활복을 입은 채 군인의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여기서 이런 인맥을 찾다니!", "이지윤씨 정말 좋으시겠어요!", "여군이었다는 것도 신기한데 연예병사들과 사진까지", "최고 스타들의 군 생활 모습 색다르네요"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윤은 지난 2010년 KBS N에 아나운서로 활동 당시 군복무 출신 경력과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현재는 회사를 퇴사, 현재는 농수산물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