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의 그녀' 송해나, '도수코2' 도전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7.05 17: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드래곤의 그녀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이하 도수코2)에 도전장을 던졌다.

5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CF를 촬영해 유명해진 송해나가 '도수코2'에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해나는 최근 한 의류CF에서 지드래곤의 스타일링을 통해 신데렐라로 변신하는 역할을 맡아 화제를 낳았다. 화려하면서도 때로는 발랄하고 귀엽게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은 것. 특히 당당한 워킹 실력까지 뽐내는 그녀의 모습에 지드래곤의 팬들은 질투의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고.

송해나는 본방송에 앞서 오디션 현장을 공개한 스페셜 방송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또한번 사로잡았다. 심사위원들의 다양한 질문과 요청에 거침없이 답변을 쏟아내며 시종일관 당찬 모습을 선보이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image



송해나의 '도수코2' 지원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그녀의 본선 진출 여부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프로그램 게시판과 온스타일 공식 미투데이에는 "지드래곤이랑 광고에서 예쁘던데, 도수코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끼도 있고 독특한 매력 있는 것 같아 왠지 본선에 들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 KOREA'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