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백청강 손진영 이태권 양정모(사진 왼쪽부터) <사진=양정모 데뷔곡 티저 캡쳐> |
M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대한 탄생') 출신 양정모가 데뷔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6월 작곡가 박현중(예명 똘아이박)이 대표로 있는 크레이지사운드와 가수 전속 계약을 맺은 양정모는 8일 데뷔곡 '사랑인가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위대한 탄생'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 가수들이 우정 출연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는 등 열의를 보인 양정모의 데뷔 소식에 우승자 백청강과 이태권, 손진영 등이 동료를 위해 힘을 보탠 것.
'사랑인가봐'는 원투의 '못된 여자' 조성모의 '바람필래' 써니사이드 챙의 '못된 사랑' 등 히트곡을 만들어온 박현중이 만든 미디엄 템포의 노래로, 사랑한 여인에게 솔직한 마음으로 고백하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양정모 소속사 측은 "이미 수많은 클럽 공연과 '위대한 탄생' 출연으로 실력을 검증받은 양정모가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정모는 '위대한 탄생' 출연 당시 록밴드 부활의 김태원 제자로 발탁돼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손진영과 조형우에 밀려 톱12 진입에 실패,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가수 양정모 <사진제공=크레이지사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