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2' 멘토, 박정현·이승환 확정… 주내 최종발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8.08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정현(왼쪽)과 이승환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2'(이하 '위탄2')의 멘토들이 속속 실체를 드러내고 있다.

8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9월2일 첫 방송될 '위탄2'는 최근 실력파 가수 이승환을 멘토로 최근 최종 확정 지은데 이어, 이번에는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를 통해 진가를 선보인 박정현을 멘토로 결정했다.


현재 가수 이선희와 윤상도 유력한 멘토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 때 유력한 멘토 후보로 떠올랐던 가수 김장훈은 하반기 예정된 공연들 때문에 합류가 사실상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위탄2' 측은 멘토들의 이름을 이번 주 내로 기자간담회 등의 방법을 통해 최종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위탄2'의 서창만 PD는 최근 스타뉴스와 전화통화를 갖고 "'위탄2'는 5명의 멘토 를 섭외할 계획인데, 이를 위해 실력파 가수들 및 프로듀서들과 접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탄'은 시즌 1은 김태원 이은미 신승훈 김윤아 방시혁 등 개성과 실력이 동반된 5명의 뮤지션을 멘토로 선정, 다른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차별화는 두며 멘토 자체로도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에 과연 '위탄2'의 멘토들로는 누가 선정될 지에도 높은 관심이 쏠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