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우승상금은 임윤택 치료비로"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10.13 12: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암 4기 판정을 받은 울랄라세션의 임윤택이 비극적인 상황에 대해 긍정적 마인드를 잃지 않았다.

13일 Mnet '슈퍼스타K3' 임윤택은 서면으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울랄라세션의 음악은 발랄하고 경쾌한 반면 현실은 비극적이다"라는 질문에 "태어나서 지금까지 내 삶의 비극은 없었습니다. 늘 새로운 상황을 즐길 뿐. 그렇기 때문에 무대에서 웃으며 노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답했다.


위암 투병 중이라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매 번 밝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감동을 전했던 울랄라세션이기에 그 의미는 더욱 크다.

다음은 일문일답.

-남은 TOP7 중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 설 TOP2는?


▶투개월. 버스커버스커

-1위를 한다면 상금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가?

▶리더 윤택이 형의 치료비로 쓰고 싶다.

-함께 듀엣을 하고 싶은 사람(팀)은 누구인가?

▶크리스티나.

- 그룹으로서 톱7까지 올랐는데, 많은 분들이 울랄라세션에 큰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 그룹이 우승했던 적은 없었는데 우승을 자신하나요? 얼만큼의 자신감으로 무대를 임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승을 자신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즐기는 것 하나는 자신 있습니다.

-울랄라 세션은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가 이미 프로 가수와 다를 게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미 앨범을 낸 적도 있어서 합숙에서 보컬 트레이닝이나 댄스 교습을 받으면서 다른 TOP7과는 다른 입장이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점에서 도움을 받았고, 무엇을 배울 수 있었나요?

▶우선 앨범은 소속사 없이 저희 스스로 낸 앨범입니다. 그외 트레이닝은 다른 친구들과 다름없이 늘 도움이 되고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임윤택 : 리더로서 울랄라세션 멤버로 영입하고 싶은 다른 멤버는 누구이며 이유는?

▶김도현

-리더(임윤택)의 투혼을 바라보며 여러 감정이 교차할 것이란 생각이 든다. 멤버들의 생각은?

▶아프기 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열정적인지라 감정교차는 없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