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실화?..'모범택시2' 이제훈,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만났다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3.23 08: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모범택시2'의 이제훈이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과 만난다.

23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측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9회에 특별 출연하는 남궁민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던 남궁민은 자신의 전작 캐릭터이자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 중 하나로 꼽히는 '천원짜리 변호사' 속 천지훈으로 등장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도기(이제훈 분)와 천지훈(남궁민 분)의 투샷이 담겨 있다. 천지훈은 트레이드마크인 쓰리피스 정장과 선글라스, 고데기로 정성껏 세팅한 웨이브 헤어를 뽐내며 무지개 운수 휴게실에 당당하게 입성한 모습. 더욱이 천지훈은 한 손에 커피를 들고 김도기를 바라보고 있는데 특유의 '킹 받는' 표정이 반가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김도기는 낯선 비주얼을 지닌 외부인의 등장을 의아해하면서도 엉겁결에 천지훈의 명함까지 받아 든 모습이다.


남궁민의 특별 출연은 이제훈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제훈이 남궁민 주연작 '천원짜리 변호사'에 특별 출연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가자 남궁민 역시 보답의 의미로 '모범택시2'에 출연해 힘을 보태기로 약속, 두 사람의 '카메오 맞교환'이 성사됐다.

'모범택시2' 측은 "익숙지 않은 환경과 낯선 스태프들 속에서도 '천변'(천지훈 변호사)를 완벽하게 소환하며 연기 클래스를 뽐내 주신 남궁민 배우께 감사드린다. 시청자 분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천변' 특유의 현란한 말빨과 익살스러움, 나아가 김도기와 천지훈의 신선한 케미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장면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