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보다 좋아" 한영, ♥박군과 경운기 타고 시골살이 [동상이몽2]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3.04.18 0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윤성열 스타뉴스 기자]방송인 한영이 '동상이몽2'에서 남편 박군과 본격 시골살이 로망을 실현했다.

한영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박군과 함께 출연해 시골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시골살이의 로망을 실현시킬 증평하우스에서 등장했다. 경운기를 처음 타본 한영은 "어떤 스포츠카보다 좋은 것 같다"며 특유의 감성에 젖었으나 박군은 전혀 알아듣지 못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영과 박군은 각각 업무를 나눠 텃밭 작업부터 집 꾸미기까지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이어지는 야외에서의 작업에 한영은 점점 화가 났다.

특히 한영은 집이 오랫동안 비워져 있었던 만큼, 당장 생활을 해야 할 집 내부부터 전문가를 고용해 제대로 고치자고 말했지만, 박군은 "이것 또한 추억이자 감성"이라며 자신이 직접 수리하겠다고 말해 팽팽한 대립을 이어갔다.


한영은 박군과 함께 지난 2월 '팔팔부부'로 '동상이몽2'에 합류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첫인상부터 결혼 초와는 달라진 배우자의 모습, 달콤살벌한 신혼 모습까지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