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자이언트핑크, 살 빼도 스윙스 닮은 꼴? "왜 같이 빼"[별별TV]

김지은 인턴기자 / 입력 : 2023.06.26 2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가수 자이언트핑크가 가수 스윙스와 닮은꼴로 시선을 모았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출연해 고민을 토로했다.


방송에서 자이언트핑크는 다이어트를 한 모습으로 나와 "너무 달라졌죠"라며 밝게 인사를 건넸다. 이에 김숙과 이지혜는 "살이 쪽 빠졌다"며 칭찬했다. 자이언트핑크는 "약간 스윙스 닮았었지 않나"라고 묻자 김숙이 "지금은 스윙스 얼굴 아예 없다"라며 답했다.

하지만 김구라가 "근데 스윙스도 살을 빼서 또 비슷해졌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자이언트핑크는 "왜 같이 빼는 거냐"며 슬퍼하자 김구라가 "그냥 갖고 가"라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서장훈은 "문경은 씨가 힙합 매니아라고"라며 궁금해하자 문경은이 "비트 쾅쾅거리는 걸 좋아한다"며 답했다. 이지혜는 자이언트핑크를 대신해 "여기 힙합. 우리나라에서 핫한데. 자이언트핑크"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에 문경은은 "자이언티는 아는데.. 그 전에 돌아다니면서 누구랑 같이 먹는 프로그램에서 본 것 같다"라며 머쓱해 하자 김숙이 "그건 스윙스"라고 지적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부부가 프로그램에 직접 재출연 신청을 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