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은 지난 4월 30일 마감된 K팝 아이돌 투표 앱 아이도키(iDOKI)에서 진행한 남자 개인 랭킹 4월 투표(Male Individual Ranking April)에서 총 200만 6556표를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아이도키는 일본을 거점으로 시작해 올해부터 글로벌 팬 커뮤니티로 도약, K팝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지민은 우승에 따른 보상으로 일본 도쿄 크로스 신주쿠 비전에서 7일 동안 대형 스크린 광고를 얻게 됐다.
또 지민은 아이도키에서 이번 달부터 새로이 시도한 '기부 달성형 투표'에서 첫 번째 '6월의 희망 배달부'가 됐다.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단 9일 동안 10만 표 이상을 받은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유니세프 전 세계 어린이'에게 후원하는 방식으로, 지민의 이름으로 기부 확인서가 발행된다.
지민은 평소 어린이와 청소년 교육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꾸준히 기부에 앞장서 왔으며 입대 전에도 고향 부산의 모대학에 장학금을 수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어 팬들의 투표로 이뤄진 이번 기부는 지민의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는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입대한 지민은 육군 제5보병사단 예하 포병여단에서 복무하고 있다. 최근 강원도 원주 육군과학화전투훈련단(KCTC) 훈련 중 전우들과 찍은 사진들이 SNS상에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