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 깜짝 등장해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 3, 4화에서는 자신의 인생을 바꿔줄 백마 탄 왕자를 물색하는 신재림(표예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극 중 신재림은 부자들이 많이 모인다는 사교 클럽 청담헤븐 입사에 성공했고, 청담헤븐의 사장인 재벌 8세 문차민(이준영 분)과 뜻하지 않게 시시때때로 엮이면서 티격태격한 관계성을 쌓아가고 있다. 호박마차인 청담헤븐에 올라타는 데 성공한 신재림은 본격적으로 남편감 추첨에 돌입한다.
딘딘은 깜짝 손님으로 등장, 21세기 신데렐라 신재림과 색다른 관계를 형성한다. 한 손에 스프레이를 든 딘딘의 모습이 두 사람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 앤 핸섬 천만 영화감독 백도홍(김현진 분)도 청담헤븐에 나타나면서 신재림과 문차민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돌고 있다. 문차민의 약혼녀 반단아에 이어 느슨하던 신재림과 문차민의 관계에 긴장감을 줄 백도홍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3, 4화는 7일 낮 12시에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