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핫걸' 변신..지예은, NEW 월요커플? 양세찬과 찰떡 케미 [런닝맨]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12.13 1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런닝맨'에서 지예은이 '클럽 핫걸'로 변신해 양세찬과 커플 케미를 뽐낸다.

13일 SBS에 따르면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초대장대로 떠나본 연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멤버들은 8일 방송된 '초대장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레이스를 통해 연말 파티 초대장을 완성했다. 그 결과, 강원 횡성에서 연말 파티를 열게 됐는데 '런닝맨'의 '막내라인'이자 수요 없는 '비즈니스 월요 커플'인 양세찬과 지예은이 파티 시작부터 찰떡 '케미'를 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파티장으로 향하는 길목, 강원 한 휴게소에 펼쳐진 레드카펫에 현란한 퍼(fur) 재킷 차림으로 등장한 양세찬과 도발적인 미니 원피스에 킬힐을 매치한 지예은이 등장했고, 둘의 모습에 멤버들은 "둘이 나란히 있으면 클럽 MD와 핫걸 같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휴게소 안에서 진행된 만찬에서도 두 사람의 강렬한 비주얼은 밤샘 클럽 나들이 후, 국밥 먹으러 온 커플을 연상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다 함께 1박 2일을 보내는 만큼, 눈 덮인 강원 산장에서 어떤 하룻밤을 보낼지 기대를 모은다. '런닝맨 공식 요리사' 양세찬을 중심으로 '요린이' 멤버들이 이번에는 어떤 요리를 완성할 것인지, 차가운 눈밭 위에서 입 돌아갈 '비박'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다. 오는 15일 오후 6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