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COL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보통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달리 멤버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배제하며 각 곡의 비트의 매력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영파씨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K-팝씬 청개구리' 면모가 돋보인다.
'COLD'에는 GOLDEN ERA 장르로 힙합이 처음 황금기를 맞은 80년대 특유의 분위기를 재현한 'Lovestagram', 전자음의 활용이 돋보이는 레이지 장르의 'Blue Dot', 감성적인 사운드가 가미된 로우파이 장르의 힙합 연주곡 'Daddy Don't Leave Me', 트렌디한 트랩 스타일 기반의 'Santa Claus left me no goodz', 영파씨만의 다양한 매력을 아우르는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 'Oskar's Drawing' 등이 담겼다.
![]() |
한편,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전국 개봉되는 스페셜 앨범 'COLD'는 10CM를 필두로 대만 유명 배우 증경화, 대만 유명 감독 레이 황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풍성한 캐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멤버 전원이 수록곡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