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밥2' 최현석 "안성재 셰프와 앙숙 NO, 골프 모임도 함께해"

목동 SBS홀=최혜진 기자 / 입력 : 2025.02.27 1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한비인 PD(왼쪽부터)와 최현석 셰프, 배우 최다니엘, 이준, 윤남노 셰프, 김옥빈, 츄수영, 류지환 PD가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예능 ‘정글밥2 - 페루밥, 카리브밥’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글밥2 - 페루밥’은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이 정글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현지인과 교류하며 요리해 먹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2025.2.2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정글밥2 - 페루밥, 카리브밥'(이하 '정글밥2')에서 최현석이 안성재 셰프와 앙숙 관계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비인 PD, 류지환 PD, 배우 류수영, 김옥빈, 최다니엘, 이준, 요리연구가 최현석, 윤남노가 참석했다.


'정글밥2'은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캐고 잡고 요리하며 펼쳐지는 노동과 미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벌이' 여행 이야기다. 지난해 10월 시즌1 종영 후 확장된 미식 대장정인 담긴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페루와 카리브해에서 다채로운 미식 탐험을 펼친다. 아마존과 고산지대의 식재료가 공존하는 페루, 그리고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 카리브해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새로운 '밥품팔기' 대장정을 시작한다. '페루밥'에서는 류수영, 김옥빈, 최현석, 최다니엘이 함께하고, '카리브밥'에서는 최현석과 최다니엘 대신 윤남노와 이준이 등장한다. MC로는 전현무, 허영지가 맡는다.

이날 최현석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이었던 안성재 셰프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팩트 알레르기가 있어서 팩트를 정정하는데, 안성재 셰프와 앙숙이 아니다. 셰프들 골프 모임에도 같이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류수영과도 친분이 있었다. 류수영과 대화하면 셰프들과 대화하는 거 같다"며 "요리도 맛있는데, 과정이 좀 더딘 것 말고는 매일 레스토랑에서 트레이닝하면 동종업계 사람이 될 수 있을 거 같다"고 전했다.

또한 최현석은 '정글밥2', '흑백요리사' 재출연 의사에 대한 질문에 "정말 좋은 인연은 한번 좋은 추억이 있으면 딱 될 거 같다. 두 번 만나서 좋은 추억을 훼손하고 싶진 않았다. 행복한 기억으로 추억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페루밥'은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