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쇼 진품명품' 홍주연 "30년 된 프로그램에 합류, 떨리고 영광"

KBS 신관=허지형 기자 / 입력 : 2025.02.27 13: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전현무와 열애설이 났던 홍주연 아나운서가 27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열린 ‘TV쇼 진품명품 30주년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TV쇼 진품명품'은 세월 속에 묻혀 있던 진품, 명품을 발굴해 배우는 즐거움과 깨닫는 기쁨을 얻고, 전문 감정위원의 예리한 시선으로 우리 고미술품의 진가를 확인하는 고미술 감정 프로그램이다. 2025.2.27/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홍주연 아나운서가 '진품명품'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는 KBS 1TV 교양 프로그램 'TV쇼 진품명품' 30주년을 맞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강승화 아나운서, 홍주연 아나운서, 이은미 CP, 진동만 회화 감정위원, 김준영 도자기 감정위원, 김경수 민속품 감정위원이 참석했다.


이날 홍주연은 "30년 된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고 떨리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30주년을 맞은 '진품명품'은 기존 MC였던 강승화 아나운서와 함께 최초 여성 MC이자 최연소 MC인 홍주연 아나운서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어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저만의 매력을 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재밌게 임하겠다"고 전했다.


'TV쇼 진품명품'은 세월 속에 묻혀 있던 진품, 명품을 발굴해 배우는 즐거움과 깨닫는 기쁨을 얻고, 전문 감정위원의 예리한 시선으로 우리 고미술품의 진가를 확인하는 고미술 감정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