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제안은 없는데…메시, 인터 마이애미 제안 받았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3.06.05 17: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리오넬 메시는 어떤 팀으로 갈까.

스페인 축구 전문가 기암 발라그는 5일(한국 시간) “몇 주 전 인터 마이애미로부터 제안이 도착했다. 사우디아라비아보다 금액은 낮고 복잡한 거래다. 애플, 아디다스 같은 대형 브랜드와 얽힌 거래가 포함된다”고 전했다.


이어 “메시는 이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로부터 온 공식적인 제안은 없다. 내가 볼 때 바르셀로나 복귀는 이제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메시는 이번 여름 파리 생제르맹을 떠난다. 이제 자유의 몸이다. 여전히 세계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메시는 많은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이 천문학적인 제안을 보냈고, 인터 마이애미도 나름대로 좋은 제안을 건넸다. 바르셀로나 복귀설도 나오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제안을 보내지는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메시는 선택을 해야 한다. 많은 팬들은 메시의 바르셀로나 복귀를 기대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다. 바르셀로나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선택지는 두 개로 줄어든다. 돈의 알 힐랄, 환경의 마이애미다. 일각에서는 메시가 이미 사우디로 가는 것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메시가 어떤 선택을 할까. 축구의 신 메시의 마지막 팀은 어떤 팀이 될까.

image


image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