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공개 응원..'흠뻑쇼'서 "감사"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8.26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와 슈가/사진=피네이션
가수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를 공개 응원했다.

25일 엑스(구 트위터)에는 이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싸이의 콘서트 '싸이 흠뻑쇼 2024'(이하 '흠뻑쇼') 후기가 올라왔다.


후기에 따르면 싸이는 '흠뻑쇼'에서 슈가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콘서트를 방문했다는 한 누리꾼은 "싸이가 수원 흠뻑쇼에서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댓댓'(That That)을 소개하며 '이 노래를 같이 만들고 함께해준 슈가에게 꼭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했다"고 밝혔다.

'댓댓'은 싸이가 2022년 발표한 노래로 슈가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랩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한 바 있다.

앞서 최근 시즌2를 공개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의 원작자인 이민진 작가도 슈가를 지지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진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가의 사진 한 장과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 하나를 게재했다. 보라색은 BTS와 아미(팬덤명)의 상징색이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서울 한남동 인근에서 전동 스쿠터를 타다가 넘어진 이후 음주 사실이 적발돼 입건됐다. 조사 당시 슈가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227%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다졌다. 이후 슈가는 23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슈가가 혐의 사실에 대해 인정했다"고 밝혔다.

슈가는 2023년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2025년 6월 소집해제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