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흑백요리사' 정지선 셰프 고소 피했다 "너그러이 받아주셔서"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10.09 05: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지선 셰프를 패러디하는 홍윤화/사진=홍윤화
image
정지선 썌프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TOP8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이다. 2024.10.07 /사진=김창현
코미디언 홍윤화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출연자 정지선 셰프를 패러디했다.

8일 홍윤화는 소셜미디어에 "정지선 셰프님이 너그러이 받아주셔서 고소는 피할 것 같으니 쫌만 더 까불게요"라며 정지선 셰프를 패러디한 영상을 올렸다.


정지선 셰프의 이목구비를 강조한 듯한 메이크업을 한 홍윤화는 흰색 요리복을 입고 있다.

그는 중식 대가인 정지선 셰프의 요리하는 모습도 따라 하기 위해 커다란 중식도를 들고 양파를 썰어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홍윤화의 모습을 본 남편 김민기는 "내가 윤화 말 잘 듣는 이유"라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으로, 백수저 참가자였던 정지선 셰프는 톱8에 올랐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