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산불 피해 복구 위해 2000만원 기부..훈훈한 선행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5.03.28 17:02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희망브리지
/사진제공=희망브리지
가수 손태진이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손태진이 28일 울산, 경북, 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2000만 원을 전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울산, 경북, 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지원, 구호물품 제공, 임시 대피소 운영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태진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조속히 산불이 진화되어 모든 분들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았으면 좋겠다. 이 시간에도 산불 진화와 이재민 구호에 애써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주신 손태진 씨께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뜻이 피해 지역 이웃들에게 직접적인 힘이 될 수 있도록 구호 활동에 충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생수, 식품류 등 44만 점 이상의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피소 내 세탁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구호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장에 투입된 소방관과 현장진화대원을 위한 식사 지원도 함께 진행 중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