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스마프 콘서트서 초난강과 영상듀엣

김태은 기자 / 입력 : 2006.07.31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화의 에릭이 '지한파' 일본 연예인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과 영상으로 듀엣을 이뤘다. 이는 지난해 9월 같은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쿄돔에서 열린 ‘SMAP SAMPLE TOUR FOR 62DAYS’콘서트에 출연한 것에 이은 것이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에릭은 지난 26일 발매된 스마프의 새 앨범 'Pop Up! SMAP'중 쿠사나기 츠요시의 솔로 곡 'TOKIO'에 랩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지난 24일 자신이 맡은 부분의 영상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영상은 지난 30일 삿포로돔에서 열린 스마프 2006 투어 '토비마스! 토비다스! 토미스마?'에서 초난강의 솔로무대 중 최초 공개됐다.

'TOKIO'는 8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곡으로 이번 콘서트에서 쿠사나기 츠요시는 당시 노래를 부른 '사와다켄지'의 의상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재현했다. 이 곡에서 랩피처링을 한 에릭은 공연장에 함께하지 못하는 대신 영상을 통해 깜짝 등장했다.

초난강과 같은 의상을 입고 영상으로 나타난 에릭의 모습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5만 여명의 관객들은 일제히 큰 환호를 했다는 후문이다.


에릭 소속사 굿이엠지 측은 "이 영상은 앞으로 30일부터 10월3일까지 총21회, 약100만 명의 팬들이 참여하게 될 스마프의 대장정의 콘서트 기간 동안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차후 스마프의 콘서트 DVD에도 수록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화는 오는 8월16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앨범 'Inspiration #1'의 프로모션을 위해 8월 중 일본을 방문할 계획이며, 이어 8월19일엔 태국 임펙트 아레나에서 신화 2006 투어 'STATE OF THE ART In THAILAND'를 갖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