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신화' 배틀, 11월 데뷔 앞두고 모습 공개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6.10.30 17: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인그룹 배틀 ⓒ굿이엠지


'제 2의 신화' 배틀(Battle)이 드디어 모습을 공개했다.

남성 6인조 신인 댄스그룹 배틀은 지난 26일 신화 소속사 굿이엠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오는 11월 말 발매 예정인 첫 싱글 수록곡과 멤버들의 이름, 사진이 티저 형식으로 일부분 공개됐다.


배틀 멤버들은 지난해 5월부터 9월까지 장장 6개월여에 걸쳐 진행, 국내 최고 인기그룹 신화의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실력 있는 신인들을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Mnet 'Let’s coke PLAY! 배틀 신화!'를 통해 선발된 신인 여섯 명으로 구성되었으며, 프로그램 당시 많은 10대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끊임없는 관심을 받아왔다.

또, 배틀은 이번 티저 사이트뿐만 아니라 싸이타운과 다음카페를 통해서도 트레이닝 모습, 개인기 영상 등을 올려 주목 받고 있으며, 배틀은 싱글 발매 전까지 매주 목요일 티저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배틀은 데뷔에 앞서 멤버 진태화가 SBS에서 새롭게 신설된 주말 프로그램 '슈퍼 바이킹'에 출연, 지난 2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1월말 예정인 방송을 통해 멤버 중 가장 먼저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배틀의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은 홈페이지와 카페 등을 통해서 "실력이 몰라보게 많이 늘었다" "기대했던 것 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등의 수많은 응원의 메시지가 올라오고 있다.

데뷔를 눈 앞에 둔 배틀은 "데뷔가 얼마 남지 않아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을 주셔서 힘이 되고 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