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장혁은 얇고, 신성록은 두껍더라"

'고맙습니다'서 두 사람과의 키스신 느낌 비교

전형화 기자 / 입력 : 2007.05.24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공효진 ⓒ홍기원 기자 xanadu@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고맙습니다'의 공효진이 함께 출연했던 장혁과 신성록과의 키스신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했다.

공효진은 24일 오후 11시5분 방송예정으로 최근 진행된 MBC '지피지기' 녹화에서 '고맙습니다'에서 장혁과의 키스와 신성록과의 키스의 느낌은 비교해서 설명해 달라는 MC 이영자 박수홍의 질문에 "장혁은 입술이 얇고, 신성록은 입술이 두껍다"고 재치 있게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공효진은 '고맙습니다'에서 장혁과 신성록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봄이 엄마 '영신'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고, 이들 주인공들의 아름다운 키스신들은 매 회마다 큰 화제가 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효진은 '고맙습니다'는 가족간의 사랑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가족 드라마이기 때문에 ‘현란한 키스’는 아니었지만 기분 좋은 촬영이었다고 말했다.

'고맙습니다'를 사랑해주신 많은 시청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모두 함께 출연하게 됐다는 배우들은 녹화 내내 서로를 챙겨주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줘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24일 첫 방송되는 '지피지기'에는 이영자의 부탁으로 출연한 드라마 '고맙습니다'의 장혁, 공효진, 서신애, 신성록, 김기방이 한 팀을 이뤘고, 박수홍의 섭외로 출연한 윤정수, 최은경, 이윤석, 이기찬, 김영철이 '별말씀을요' 팀을 이뤄 열띤 대결을 펼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