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출연영화, SM콘서트서 최초 공개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7.06.27 17: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남성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합동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30일, 7월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SMTOWN SUMMER CONCERT'에서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의 예고편이 공개되는 것.


오는 7월26일 개봉에 앞서 슈퍼주니어 팬들에게 먼저 예고편으로 선보이게 되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은 슈퍼주니어 멤버 전원이 주,조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으로 팬들의 기대가 큰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예고편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조금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오는 7월2일 발매예정인 SMTOWN 여름앨범에 수록될 H.O.T의 히트곡 '행복'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울러 동방신기도 이날 콘서트에서 보다 많은 볼거리를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으로, 어떤 곡을 어떤 모습으로 부를지는 아직 정확하게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지만 알찬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SMTOWN SUMMER CONCERT'는 SM소속 가수들의 릴레이 콘서트인 만큼 마지막엔 출연하는 아티스트 모두가 한 무대에 올라 다 함께 합창을 하는 곡으로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강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장리인 등 국내 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것은 역시나 처음 있는 일로 SMTOWN의 타이틀에 걸맞게 모두가 함께하는 공연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SMTOWN 콘서트는 그 외에도 7월1일 생일을 맞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의 생일파티도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