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이' 이승윤, 일주일동안 5㎏ 감량

"12주 동안 몸무게 20㎏ 감량한 모습 공개하겠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7.07.28 15: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몸무게 5㎏ 감량 전의 개그맨 이승윤의 모습 ⓒ최용민기자 leebean@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헬스보이' 코너의 개그맨 이승윤이 일주일 만에 몸무게 5㎏을 줄였다.


이승윤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KBS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 프로그램의 녹화에서 일주일 만에 몸무게 5㎏을 감량한 사실을 공개해 방청객을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첫 선을 보인 '헬스보이'코너에서 공개한 몸무게 89.5㎏에서 5㎏을 뺐다.

이승윤은 28일 스타뉴스와 나눈 전화통화에서 몸무게 감량을 위한 노력에 대해 공개했다.


그는 "이 코너를 시작한 이상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12주 동안 몸무게 20㎏을 감량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이를 위해 하루에 1~2시간 헬스클럽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뿐 아니라 식사량을 줄이는 등 식이요법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승윤은 개그맨이 되기 위해 15㎏이나 살찌울 정도로 개그에 대한 열정으로 불타 있다.

또한 "체중감량만이 목표가 아니다. 체중감량과 더불어 근육질의 몸짱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승윤은 "사실 식사조절을 하면서 운동을 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식사량을 줄였기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져 코너 멤버들과 회의를 하면서 대립하기도 한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처음에는 몸이 적응을 못해서 힘들었다. 하지만 지금은 어느 정도 적응돼 탄력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승윤은 또 "이 코너를 통해서 시청자들이 운동과 건강에 더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 코너는 첫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승윤은 이에 대해 "'미스김' 캐릭터 이후 새로운 코너를 준비하던 중, 체중을 감량하기 이전과 이후의 모습을 담아 인터넷에 공개한 네티즌의 사진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생각보다 많은 반응을 보여준 시청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출연하는 이상호 이상민 등과도 호흡이 척척 맞는다"고 즐거워했다.

한편, 이승윤이 일주일 만에 5㎏을 감량한 모습은 29일 오후 방송될 '개그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